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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교내공지

    집중호우 피해 특별재난지원장학금 신청 안내

    • 학생취업진로처 학생지원과
    • 2025-07-30
    • 조회수 1856

    집중호우 피해 특별재난지원장학금 신청 안내


    1. 신청기간: 2025. 8. 1.(금) ~ 8. 20.(수)

    2. 신청자격: 다음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

      가. 2025년 7월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지역에 주소를 둔 재학생 및 학부모
      나. 피해사실확인서 제출 가능한 자(시, 군, 읍/면 사무소 발행)
      다. 신청기간 현재 정규학기 이내의 학부 재학생(휴학생 제외)
      라. 장학금 지급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    3. 제출서류: 특별장학금신청서, 주민등록등본, 피해사실확인서
        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 참고

    4. 제출처: 학생지원과 장학팀(방문, 우편제출)

    5. 장학금액: 피해규모에 따른 차등 지급(최대 200만원)


    붙임  1. 산불 피해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 신청 안내 1부.
             2.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 신청서 양식 1부.
             3. 피해사실확인서 서식 1부. 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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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최종수정일
    2024-10-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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